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바람별의 짐즈 패트리온 한글화 폴더 정리 리사모드

바람별의 짐즈 패트리온 및 한글화 100% 되어있습니다.

심즈4 바람별의 짐즈 통합한글화 다운로드 <<

1. 폴더 정리 및 치트키
2. 바람별의 짐즈 리사모드
3. 바람별의 짐즈 MC 통합한글화

전부 다 처리 되어있습니다. 특히 심즈4 바람별의 짐즈 패트리온 빨간맛 MCCC 포스타입 한글화되어서 좋습니다.

 



Bajrang Dal과 Vishwa Hindu Parishad는 목요일 Uttar Pradesh에서 금요일 기도 후 폭력에 항의하기 위해 거리로 나왔다. 시위는 칸푸르, 프라야그라지, 바라나시, 미루트, 아그라, 모라다바드 등 많은 지역에서 벌어졌다. Kanpur에서는 Gurudev Square, Khalasi Line, Ramadevi 및 Kidwai Nagar 교차로에서 시위가 가장 높았습니다. 노동자들은 거리에서 구호를 외치며 하누만 찰리사를 읊었다. '돌파괴자들이 정신을 차린다', '아프잘이 나올 집, 그 집에 들어갈 것이다'라는 슬로건을 내걸고 그들을 죽인다.

이 뉴스에는 극이 있습니다. 계속하기 전에 질문에 답합시다.
바라나시: 활동가들은 이슬람 광신도를 억제해야 하며 폭력은 없어야 한다고 말했습니다.
바즈랑 달 노동자들이 바라나시의 샤스트리 가트에서 하누만 찰리사를 낭독하고 있다. 노동자들이 바라나시의 바루나 강 유역에 있는 샤스트리 가트에서 하누만 찰리사를 낭독한 후 시위하고 있다. 대통령에게 보낸 비망록을 지방 행정부의 관리들에게 전달하면서 그는 이 나라에서 자라나는 이슬람 광신도를 멈춰야 한다고 말했다. Kashi의 Bajrang Dal의 공동 의장인 Kripashankar Tiwari는 돌 던지기와 성가신 행위를 영구적으로 중단해야 한다고 말했습니다. 폭도들에 대해 강력한 조치를 취해야 합니다. 나라에 평화가 있기를. 환경을 망치는 사람들을 용서해서는 안됩니다.